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푸른바(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계양산형님 주말 오후입니다
지금도 창밖에는 조용히 비가내리네요
싱그러운 자연의 아름다움이 비를맞으며
더욱 생기고 솟아냬고 녹음이 짙어가네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 -
작성자오태현 (대구) 작성시간 26.06.20 푸른바 님 안녕하세요~
한주도 잘 보내셨는지요~
비가 그치고 나니 또 무더위가 시작이 되었네요~~
지정곡 1등으로 금매달 축하 합니다.
잘 들었습니다.
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
답댓글 작성자푸른바(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오태현님 반갑습니다
지난한주간 편안하게 보내셨지요
어제 저녁부터 내린비가 오늘도 하루종일
내리고 밤이되니 내리다 그치다 반복하네요
이제 가뭄이 해갈되는것 같네요
즐거운 주말 밤되세요 -
작성자효사랑(안동) 작성시간 26.06.20 아우님 주말 잘 보내셨는지요?
이번엔 금메달이네요.
축하 드립니다.
상큼하게 잘 부르신 노래에
두귀 즐겁게 감상하고 박수 드립니다.
주말 저녁 편쉼 하세요~~~ -
작성자푸른바(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효사랑누님 주말 밤이 깊어감니다
안동에도 비가많이 내렸는지요
이곳에는 하루종일 촉촉히 내렸지요
시원하고 좋았지요 편안한 밤되시고
언제나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