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몰라도 너무몰랐네 / 강혜연

작성자노 송(부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27 목록 댓글 3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노 송(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태현님~ 어서 와요
    좋은 하루 되셧나요?

    오늘도 응원 주시어 감사 입니다
    6월도 하순이고 여름이 깊어 갑니다
    건강히 보내시어요~~
  • 작성자효사랑(안동) | 작성시간 26.06.20 아우님 한주 잘 보내셨는지요?
    어제밤엔 비가 차분하게 내렸는데
    가뭄엔 도움이 되겠지요.
    아우님은 불러보신 노래 같습니다.
    아주 달콤하게 잘 부르시어
    즐겁게 따라 부르며 잘쉬었다 갑니다.
    즐거운 저녁 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노 송(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요즘 잘놀고 있어요 ㅎ
    어서 와요 뉘님~~

    이 곡도 첨 불러봤네요 쪼메 어려부서
    목이 고생했어요 ㅜ ㅎ

    오늘도 행복 응원 떙큐 입니다~~

    또 뵈어요~~~
  • 작성자금강산/행선 (서울) | 작성시간 26.06.21 노송님 안녕하세요?
    여자노래를 어쩜 요리 맛나게 잘 부르는지요?
    야들야들 하니 버들잎 춤추는것 같아요.
    즐거운 주말 잘보내시고
    늘 건강 잘챙기세요.
    잘 듣고 갑니다. 앵콜!!
  • 답댓글 작성자노 송(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금강산 님 어서와요
    휴일 편히 쉬시나요? 부산은 구름가득 시원합니다

    고운 말씀으로 응원 주시어
    무한 감사 입니다

    편히 쉬는 휴일 되소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