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노 송(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태현님~ 어서 와요
좋은 하루 되셧나요?
오늘도 응원 주시어 감사 입니다
6월도 하순이고 여름이 깊어 갑니다
건강히 보내시어요~~ -
작성자효사랑(안동) 작성시간 26.06.20 아우님 한주 잘 보내셨는지요?
어제밤엔 비가 차분하게 내렸는데
가뭄엔 도움이 되겠지요.
아우님은 불러보신 노래 같습니다.
아주 달콤하게 잘 부르시어
즐겁게 따라 부르며 잘쉬었다 갑니다.
즐거운 저녁 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노 송(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 요즘 잘놀고 있어요 ㅎ
어서 와요 뉘님~~
이 곡도 첨 불러봤네요 쪼메 어려부서
목이 고생했어요 ㅜ ㅎ
오늘도 행복 응원 떙큐 입니다~~
또 뵈어요~~~ -
작성자금강산/행선 (서울) 작성시간 26.06.21 노송님 안녕하세요?
여자노래를 어쩜 요리 맛나게 잘 부르는지요?
야들야들 하니 버들잎 춤추는것 같아요.
즐거운 주말 잘보내시고
늘 건강 잘챙기세요.
잘 듣고 갑니다. 앵콜!! -
답댓글 작성자노 송(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금강산 님 어서와요
휴일 편히 쉬시나요? 부산은 구름가득 시원합니다
고운 말씀으로 응원 주시어
무한 감사 입니다
편히 쉬는 휴일 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