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효사랑(안동) 작성시간 26.06.20 한주 잘 보내셨는지요?청산유스님
시원한 바다가 그리워지는 날씨였는데
비가 내리고난뒤라 조금은 시원해 졌습니다.
아주 션하게 잘부르신 노래에
즐겁게 감상하고 박수 드립니다.
주말 저녁 편쉼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淸山流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비가온후 날씨는 시원한 느낌입니다~~
구름 가득한 날씨라 나들이엔 좋은 휴일 같습니다
고운말씀 감사드립니다 해피 휴일 되세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금강산/행선 (서울) 작성시간 26.06.21 청산유수님 안녕하세요.
이번주 숙제는 유수님을 위한지정곡이네여.
어쩜 요리 맛나게 잘 부르시는지 귀가 호강 합니다.
즐거운 주말 잘보내시고
늘 건강 잘챙기세요.
잘 듣고 갑니다. 앵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