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메산골 - 배호

작성자얼짱(여수)|작성시간26.06.08|조회수9 목록 댓글 0

 

      ♡ 두메 산골 ♡ 얼 짱 ♡ 1. 산을넘고 물을건너 고향 찾아서 너보고 찾았왔네 두메나 산골 도라지 꽃피던 그날 맹세를 걸고떠났지 산딸기 물에흘러 떠나가도 두번다시 타향에 아니가련다 풀피리 불며불며 노래하면서 너와 살련다 2. 재를넘어 영을넘어 옛집을 찾아 물방아 찾아왔네 달뜨는 고향 새소리 정다운 그날 울면서 홀로떠났지 구름은 흘러흘러 떠나가도 두번다시 타향에 아니떠나리 수수밭 감자밭에 씨를 뿌리며 너와 살련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