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잎새 - 배호

작성자얼짱(여수)|작성시간26.06.18|조회수5 목록 댓글 0
      ♡ 마지막 잎새 - 얼 짱 ♡ 그 시절 푸르던 잎 어느덧 낙엽지고 달빛만 싸늘히 허전한 발길 바람도 살며시 비켜가건만 그 얼마나 참았던 사무친 상처길래 흐느끼며 떨어지는 마지막 잎새 싸늘히 파고드는 가슴을 파고들어 오가는 발길도 끊어진 거리 애타게 부르며 서로 찾을걸 어이해 보내고 참았던 눈물인가 흐느끼며 길 떠나는 마지막 잎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