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이름 - 배호

작성자얼짱(여수)|작성시간26.06.19|조회수8 목록 댓글 0
      ♡ 그 이름 - 얼 짱 ♡ 1. 소리쳐 불렀네 이가슴 터지도록 별을보고 탄식하며 그이름 나는 불렀네 쓸쓸한 거리에서 외로운 타향에서 옛 사람을 그리면서 그 이름 나는 불렀네 2. 통곡을 했었다 웃어 보았었다 달을보고 원망하며 애타게 나는불렀네 그사람 떠난거리 헤어진 사거리에 옛 사람을 그리면서 그 이름 나는 불렀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