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픈 미소 - 조용필 작성자얼짱(여수)|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슬픈 미소 - 얼 짱 ♡ 돌아서면 잊혀질까 세월가면 잊을 수 있을까 슬픔은 흘러흘러 가슴을 적시네 장미꽃 피는 날엔 돌아오마던 당신 여울지는 꿈속에서 그 미소를 찾아헤맸지 가버리면 잊혀질까 눈감으면 잊을 수 있을까 서러움은 물들어 가슴을 적시네 장미꽃 피는날엔 돌아오마던 당신 여울지는 꿈속에서 그 미소를 찾아헤맸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정 | 작성시간 26.06.23 오늘은 모처럼 우리 얼짱님의 노래한곡듣습니다. 슬픈미소. 솜결같은 보이스로 이맴을 살살 녹여 주는군요.아주 좋아쁘요. 답댓글 작성자얼짱(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청정친구님!참으로 올 많입니다.잘 계시죠!이곳은 댓글 없는 방인데~ㅎ감사합니다.늘 건강하세요!러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