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픈 미소 - 조용필

작성자얼짱(여수)|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2
      ♡ 슬픈 미소 - 얼 짱 ♡ 돌아서면 잊혀질까 세월가면 잊을 수 있을까 슬픔은 흘러흘러 가슴을 적시네 장미꽃 피는 날엔 돌아오마던 당신 여울지는 꿈속에서 그 미소를 찾아헤맸지 가버리면 잊혀질까 눈감으면 잊을 수 있을까 서러움은 물들어 가슴을 적시네 장미꽃 피는날엔 돌아오마던 당신 여울지는 꿈속에서 그 미소를 찾아헤맸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정 | 작성시간 26.06.23 오늘은 모처럼 우리 얼짱님의 노래한곡
    듣습니다. 슬픈미소. 솜결같은 보이스로 이맴을 살살 녹여 주는군요.
    아주 좋아쁘요.
  • 답댓글 작성자얼짱(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청정친구님!
    참으로 올 많입니다.
    잘 계시죠!
    이곳은 댓글 없는 방인데~ㅎ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세요!
    러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