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금수봉 작성시간 26.06.07 산신령님 일자산 허브공원에 아름답게핀 초여름 꽃들 즐겁게 감상하고 갑니다.
잔뜩 흐리고 일기 고루지 못한 날씨에 건강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나날 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해피샘 작성시간 26.06.08 산신령님~ 사진 속 붉은 장미가 정말 화사하고 아름답습니다!.
직접 가서 보는 것처럼 생생하게 잘 담아주셨네요.
덕분에 예쁜 꽃 구경 잘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조약돌 작성시간 26.06.08 산신령님 여전히 사진 찰영 많이 하시는군요~~~
좋은 영상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