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작 사진방

창경궁

작성자산신령.|작성시간26.06.08|조회수11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름나그네_운객 | 작성시간 26.06.08 완전 여름이네요.
    즐감하고 감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해피샘 | 작성시간 26.06.08 산신령님~ 파란 하늘과 뭉게구름, 그리고 창경궁의 고풍스러운 풍경이 어우러져 정말 멋진 작품이네요.
    보기만 해도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입니다. 멋진 자작 사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풍순 | 작성시간 26.06.09 여름풍경이 넘 멋지고 아름답습니다
    산신령님 수고 많으신 멋진 작품 감사히 감상합니다^^
  • 작성자아네스 | 작성시간 26.06.09 오랜만에 보는 창경궁 구경잘했습니다,,
  • 작성자금수봉 | 작성시간 26.06.09 산신령님 멋지게 촬영하신 창경궁에서의 맑고 푸른 하늘과
    녹색의 아름다운 풍경과 아름답게핀 꽃들 즐겁게 감상하고 갑니다.
    일교차가 크고 한낮 더운 날씨에 건강하시고 즐겁고 편안한 나날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