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5일
올해 5월에 고구마7000천주을 400평에 심어는데 날씨가 가물어서 그런지 넘 많이 죽어서 500주을 구입해서 이으는 작업을 했습니다.
6월 9일
고구마 밭에 잡초 정비을 회원님들과 했습니다.
그동안 10여간 유기농 고구마로 재배을해서 매년 풀때문에 고생을 하면서도 회원님들은 한결 같이 유기농으로 제배하자고 합니다
오늘 뜨거운 햇볕 아래 땀을 뻘뻘 흘리면서도 가을에 많은 수확을 해서 많은 가정에 전달 해야된다면 회원님들과 힘든줄도 모르고 잡초을 제거했습니다
저희 단체는 회원분들의 모두 여자라서
힘은들지만 올 해도 열심히 잘 키워서
고구마가 잘 영글어서 많은 수확을 해서 많은. 분들게 전달 할수있게 해달라고 기원합니다.
뜨거운 햇볕인데도 나와서 작업하는데도 불평없이 동참해주신 회원님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