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봉사활동사진

서구사랑행복나눔 식사

작성자인천사회봉사협의회|작성시간26.06.11|조회수9 목록 댓글 0

2026년 5월11일(목)
''서구사랑행복나눔 ''어르신 30 여분들과
석남동 옥궁 민물매운탕집에서 메기매운탕을 드시며 즐거운 점심 시간을 보냈습니다 ~♡♡
서구사랑.행복나눔 모임은 서구을 사랑하시고 걱정하시는 어르신들이 모이셔서 서로 안부도 물으시고 소통을 하시는 어르신모임 입니다
어르신들게서 병원에 계시는 분도 많으셔서 걱정이라고 하시면서 매달 모여서 얼'굴도 보고 담소도 나누시니 넘 좋으시다고 하신다
웃고 말씀 나누시는 모습이 정말 행복해 보이셔서 제 마음도 뿌듯합니다
어르신들 건강하셔서 오래동안 우리 만나요 ~♡♡♡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