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봉사활동사진

연희노인문화센터 급식봉사

작성자인천사회봉사협의회|작성시간26.06.18|조회수6 목록 댓글 0

2026년 6월18일(목)
연희노인문화센터에 급식봉사을 회원님들과 함게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270여 어른신들게 흙미밥.참치김치찌개.갈치구이.
계란찜.콩나물 톳무침.배추김치 을 해드렸습니다
맛있게 드시며 환하게 웃으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이 넘 감사했습니다
어르신들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무더운 날씨인데도 많은 회원님들게서
봉사에 함게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