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 時代의 뜻

전두환 대통령과 노태우 대통령의 정치행태를 예언하신 말씀

작성자윤요한|작성시간23.07.22|조회수13 목록 댓글 0

전두환 대통령과 노태우 대통령의

정치행태를 예언하신 말씀

(공역개 묵시 9:1)다섯째 천사(전두환 대통령)가 나팔을 불었습니다. 그 때 나는 하늘로부터 땅에 떨어진 별 하나(장군의 별을 달고 올 것을 예언하신 말씀) 를 보았습니다. 그 별은 끝없이 깊은 지옥 구덩이(광주 5.18)를 여는 열쇠를 받았습니다.

2 그 별이 그 지옥 구덩이를 열자 거기에서부터 큰 용광로에서 내뿜는 것과 같은 연기가 올라와 공중을 뒤덮어서 햇빛을 어둡게 하였습니다.

3 그 연기 속에서 메뚜기(군인)들이 나와 땅에 퍼졌습니다. 그 메뚜기(군인)들에게는 땅에 있는 전갈들이 가진 것과 같은 권세가 주어졌습니다.

4 그것들은 땅에 있는 풀이나 푸성귀나 나무는 하나도 해쳐서는 안 되고 다만 하느님의 도장이 이마에 찍히지 않은 사람들만 해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5 그러나 그 사람들을 죽이지는 말고 다섯 달 동안(1980517일부터 1017일까지 더도 말고 다섯 달 동안 전국 확대 비상계엄을 선포함을 뜻한다) 괴롭히기만 하라는 명령이었습니다. 그 메뚜기(군인)들이 주는 고통은 마치 전갈이 사람을 쏠 때에 주는 고통과 같은 것이었습니다.

6 그 다섯 달 동안(1980517일부터 1017일까지 더도 말고 다섯 달 동안 전국 확대 비상계엄을 선포함을 뜻한다) 에는 그 사람들이 아무리 죽으려고 애써도 죽을 수가 없고 죽기를 바라더라도 죽음이 그들을 피해 달아날 것입니다.

7 그 메뚜기(군인)들의 모양은 전투 준비가 갖추어진 말 같았으며 머리에는 금관 같은 것을 썼고 얼굴은 사람의 얼굴과 같았습니다.

8 그것들의 머리털은 여자의 머리털 같았고 이빨은 사자의 이빨과 같았습니다.

9 그리고 쇠로 만든 가슴 방패와 같은 것으로 가슴을 쌌고(방탄조끼를 입고) 그것들의 날개 소리는 전쟁터로 달려가는 수많은 전투 마차 소리 같았습니다.

10 그것들은 전갈의 꼬리와 같은 꼬리를 가졌으며 그 꼬리에는 가시가 돋혀 있었습니다. 그것들은 그 꼬리로 다섯 달 동안 (1980517일부터 1017일까지 더도 말고 다섯 달 동안 전국 확대 비상계엄을 선포함을 뜻한다)사람들을 해칠 수 있는 권한이 있었습니다.

11 그것들은 지옥의 악신을 왕으로 모셨습니다. 그 이름은 히브리 말로는 아바돈이고 그리스 말로는 아폴리욘이니 곧 파괴자라는 뜻입니다.

12 이렇게 재난이 또 하나 지나갔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앞으로 두 가지 재난이 더 닥쳐올 것입니다.

13 여섯째 천사(노대우 대통령)가 나팔을 불었습니다. 그러자 나는 하느님 앞에 있는 금제단의 네 모퉁이에 달린 뿔에서 나오는 한 음성을 들었습니다.

14 그것은 나팔을 가진 여섯째 천사(노대우 대통령)에게 "큰 유프라테스 강에 매여 있는 네 천사(김영삼 김대중 김종필 노태우)를 풀어놓아라." 하는 명령이었습니다.

15 그래서 네 천사는 풀려났습니다. 그 천사들은 정해진 연 월 일 시에 사람들의 삼분의 일을 죽이려고 준비를 갖추고 있었습니다.

 

(정해진 연월일시는 1987610일 오후 민정당 전당 대회를 계획한 날이며, 사면 복권된 김대중과 김영삼, 그리고 재야단체들이 직선제 개헌을 요구하며호헌조치반대전국시위를 계획한 날입니다. 가슴방패란 전투경찰들의 시위진압용 방패이고, 전투경찰이 최루탄을 쏘아대며 시위를 진압하는 광경을 나타낸 것입니다.

 

4·13 호헌조치 : 1987413일 제5공화국 전두환 대통령이 여야가 헌법안에 합의하면 개헌할 용의가 있지만, 야당의 억지로 합의가 불가능해졌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간선제인 현행 헌법을 고수할 수밖에 없으므로, 대통령 직선제 개헌을 비롯한 일체의 개헌논의를 중단시킨 조치

 

[참고] 1987629, 노태우는 6.29특별선언으로 전두환 대통령으로부터 직선제 개헌을 관철해 냅니다. 1987930일 김대중과 후보단일화를 이루지 못한 김영삼은 통일민주당을 장악하고 대통령 출마를 선언(10.10)했고, 통일민주당을 탈당(10.18)한 김대중은 평화민주당을 창당하고 대통령에 출마를 합니다. 공화당의 김종필도 가세하여 야당은 3파전이었고, 직선제 개헌으로 민주정의당의 노태우 후보가 임기 5년의 13대 대통령으로 당선되어 제6공화국이 출범했다는 뜻입니다.)

16 내가 들은 바로는 그 천사들이 거느리는 기마병의 수효가 이억이나 된다는 것입니다.

17 그 말들과 그 위에 탄 자들의 모습이 내 눈에 비치었는데 그들은 불빛 같은 붉은 색이나 보라색이나 유황색의 가슴 방패를 붙였고 말들은 그 머리가 사자의 머리 같았으며, 그 입에서는 불과 연기와 유황을 내뿜고 있었습니다.

18 그 말들의 입에서 뿜어내는 불과 연기와 유황, 이 세 가지 재앙 때문에 사람들의 삼분의 일이 죽고 말았습니다.

19 그 말들의 힘의 근원은 그들의 입과 꼬리에 있었습니다. 그 꼬리는 뱀과 같으며 머리가 달려서 그 머리로 사람을 해칩니다.

20 이런 재앙에 죽지 않고 살아 남은 사람들도 자기들이 지은 죄를 뉘우치지 않고 오히려 끊임없이 마귀들을 경배하고 금이나 은이나 구리나 돌이나 나무로 만든 우상들에게 절을 했습니다. 보지도 못하고 듣지도 못하고 걸어다니지도 못하는 우상들을 경배한 것입니다.

21 그들은 또한 자기들이 행한 살인과 마술과 음행과 도둑질에 대해서도 뉘우치지 않았습니다.(현재의 민주당의 행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