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주근깨,잡티가 얼굴을 뒤덮고 있다면 아무리 피부가 촉촉하고 윤기있어도
피부가 칙칙하고 안좋아보이기 마련이다.
특이 지금처럼 자외선이 심한 계절, 기미,잡티는 쉽게 생겨버리기 마련이다.
기미,잡티 방치해두면 더 관리하기가 힘들어져 많은 사람들이
단기간에 큰 효과를 보기 위해 피부과시술을 받는다.
특히 기미잡티제거는 레이저시술이 많이 활용되고 있다.
기미,잡티치료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레이저 시술은 IPL과 레이저토닝이다.
IPL=표피성기미나 잡티 레이저토닝 = 진피성 기미나 잡티
|
IPL
다양한 파장의 레이저 빛을 피부에 주기적으로 조사하여, 색소침착,모공,홍조등을 개선하는 시술이다,
얼굴전체에 복합적 파장의 빛이 골고루 도달되기 때문에 시술 후 기미,잡티,색소질환뿐아니라 모공축소와 안면홍조개선등 전체적인 피부개선이 가능하다. 가장 보편적으로 하는 시술이 IPL이다,
레이저토닝
진피층에 침착된 기미치료가 가능하다,
기미와 같은 색소질환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 색소를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시술이다.
안정적이고 균일한 빛으로 표피층과 진피층에 레이저를 조사하여 필요한 멜라닌색소만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시술히다.
시술 후 색소침착이 개선되고 진피층의 콜라겐 활성화가 촉진되어 모공축소,잔주름개선등 피부 상태가 개선 될 수 있다,
시술 후 가장 중요한 것은 시술 후 관리이다. 시술 후의 관리가 치료결과 유지를 좌우 할수 있다.
레이저 시술만 하면 피부가 좋아 질거라고 생각한다면 안된다.
레이저시술 후 관리까지가 시술이 완료되는 시점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시술 후 관리 어떻게?
시술 후 관리 3가지만 잘하면 시술 후 부작용은 물론 시술 효과까지 높일 수 있다.
피부과에서도 권하는 3가지 관리법!
1. 자외선차단
기미치료 후 가장 중요한것은 자외선차단이다.
시술후 자외선 차단을 꼼꼼히 해주며, 외출을 가급적 자제하고 외출시에는 2~3시간다 덧발라준다.
자외선차단제는 많이 바른다 싶을정도로 외출 30분전에 발라주는것이 좋다.
2. 보습
시술후에는 건조함과 붉은기를 동반한다.
이때 보습관리를 해줘야 건조함을 빨리 없앨 수있다.
건조함은 피부주름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보습관이 중요하다 ! 기미 없앨려고 주름을 얻을 수는 없지않은가.
3. 재생관리
재생관리는 부작용예방 효과향상에 가장 중요하지만, 실천 하지 않는 사람이 많다.
시술 후 집에서 재생크림이나 재생화장품을 사용하여 피부재생을 도와 주는 것이 중요하다.
재생크림사용은 피부과에서도 부작용예방을 위해 권하고 있다.
재생관리를 하는 이유는 레이서시술후에는 우리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피부는 많이 손상되어 있는 상태이다.
손상된피부가 회복하는데에는 피부재생주기인 28일이 걸리는데 이때 관리를 잘못하면 부작용이 생기기마련이다.
피부재생주기는 25세이후로 점점 늘어지는데 그만큼 피부회복속도가 느려진다는 뜻이다.
그렇기 때문에 피부재생크림을 사용하여 피부재생주기를 회복시켜 손상된피부를 빨리 회복시키고
재생을 유도하여 효과를 상승시킬수 있는 것이다.
피부과시술 후 사용하는 재생크림 추천!
[EGF]MD엑스트라 로즈크림
보습과 재생을 한번에 해결
피부과시술후 NO.1 재생크림
일본EGF협회인증제품(EGF활성도 1.000.000)
100%로즈워터로 풍부한 보습과 피부진정효과
브라이트닝효과/색소침착완화/탄력강화/주름완화
EGF?
EGF는 본래 우리인체내에 존재하는 물질로 EGF가 체내에서 감소함에따라 피부재생주기가 늘어나고 피부노화가 일어난다.
피부에 EGF를 공급해주면 피부재생주기를 되돌리고 재생을 촉진시켜준다.
시술 후 사용하면 손상된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주며, 시술효과를 높여주며,노화예방을 도와주는 안티에이징기능을한다
구입시 주의사항
EGF재생크림 구입하실때에는 인증마크 꼭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
EGF재생크림 공식판매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