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벙개 라이딩 사진

6월6일 현충일 토요벙개(번짱:블루님)별내,한우마을라이딩(후기)^^*

작성자맥가이버|작성시간26.06.06|조회수147 목록 댓글 5

뚝섬유원지 공터에 행사용 따릉이 6월5일~7일까지 무척 혼잡합니다.참고하세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맥가이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개인적으로 다소 불편한 표정에 사진이있더라도 깊은 양해바랍니다^^*
  • 작성자엔젤 | 작성시간 26.06.06 맥가이버님!!
    멋진 영상과 사진 감사합니다
    추억으로 남겠네요~
    즐감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맥가이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신입이 주제넘게 나댄듯ㅠㅠ즐감하셨다니 다행이구요...존밤되세요^^*
  • 작성자한맥 | 작성시간 26.06.07 맥가이버님의 훌륭한 영상과 멋진 사진 촬영에 감사드립니다. 정성껏 담아주신 작품들 덕분에 즐겁게 감상했습니다. 수고 많으셨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작성자인어공주 | 작성시간 26.06.07 나무그늘 고가밑을 지날때면
    시원한 바람이 종아리를 스치는 기분이
    참 좋습니다
    태릉에서 새로운길로 질러가서인지
    식당이 넘 가깝게 느껴짐은 저만의 생각~~ㅎ
    복잡한 한강길 헤쳐나가느라 더 신경쓰셨을 번짱님 호루라기 불며 안전보아주시고
    하루 흔적 예쁘게 담아주신 맥가이버님
    감사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