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몽블랑 작성시간 26.06.08 이젠 완연한 초여름 날씨가 다가온것 같습니다.
구리를 출발하여 양수리까지 짧은 업힐에 긴 다운힐
코스가 넘 재밌고 좋았습니다.
음식은 돈을주면 좋은음식 먹을수 있지만 좋은 공기는 돈으로 해결이 안되잖아요
온종일 힐링 잘하고 왔습니다.
오늘도 변함없이 음료 음식 챙겨주신 직지사님.목련님.미소님.아카시아님.은평님
그리고 2회에 걸쳐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마지막 뒷풀이까지 통크게 쏘신 오드리 햅번님 정말 고맙게 잘 먹었습니다.
고맙고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오드리님~ -
작성자오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사는기준이 다 같을수는 없지요
행복의 조건이 하나일순 없답니다
생긴 모냥세가 다르면 성격도 다른법
갖은것이 적지만 행복을 아는 소중한 인연
나무가되어 그늘이 되어 서로 보듬는 일요 우리의세상
우리는 서로에게 산소같은 존재 입니다
아름답게 드리운 한강 라이딩 코스
멋과흥이 조화를 이루며 진종일 햇살처럼
환한미소와 즐거웠던 하루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