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한 계절이 저물면 또다시 다가오는 새 계절 앞에
세월에 내려졌던 그리움 불러 보고픈 봄의 끝자락 입니다
하루를 살아 간다는 일 너의 나로 그의 그로
소중함을 알게 하고 기다리게 하시니 감사 합니다
언제 어느때 다녀와도 멋드러진 라이딩코스
함께했기에 좋은추억 맘속으로 잉태하며 다음을 기다립니다
금주에도 변함없이 준비해오신 간식 감사드리며~
시간 관계상 금주 라이딩 동영상은 생략 합니다 -
작성자아카시아 작성시간 26.06.08 살랑살랑 바람 불어주고
온종일 회색빛 구름으로 드리워진
라이딩 하기에는 최적의 날
22인의 나들이는 참으로 즐거웠습니다.
일요 벙개팀의 으뜸이신 오뚝 회장님
건강 간식 마 준비하신 목련님
달콤 캔디 미소님
주류 직지사님과 몽블랑님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뒤풀이 통크게
베풀어주신 오드리님과 은평님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들꽃 하나 풀 한 포기에도
다 의미가 있듯이
말이 없는 들풀과 꽃은
필 때와 질 때를 잊지 않고
더 간절하게 더 당당하게
화려한 꽃잎도
천리를 가는 향기도
욕심으로 높아진 세상을 벗어나
자신을 낮추어 땅에 납작 엎드리니
참으로 편하더라고~~
겸손한 마음으로 산다는 것은
다른 사람을 존중한다는 의미이며
때로는 겸손이 큰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노랑머리 작성시간 26.06.08 오뚝회장님 노력이 묻어나는코스
몇번을 답사하셨까요?
날씨도 시원하고 초록빛으로
눈이호강하는날
멋진코스
리딩에 멋진사진까지 감사드리고
아카시아님 전에 김치볶음,목련님 마,
음료준비하신 님, 아이스크림과 쭁뒤풀이까지 책임지신 오드리언니 감사했습니다
수고들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