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뚝번짱님과 멋짱님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카시아 작성시간 26.06.08 쾌남님
소문대로 역시
프로 작가시군요~
-
작성자목련1 작성시간 26.06.08 수작가님이 쾌남님으로 바뀌셨네요.양평수능마을도 새롭게 느껴졌네요.(난생처음)사진감사 합니다.서후고개로 길안내하신 회장님! 동심으로 돌아가 소풍가는길.넘넘좋았으며.
간식으로 항상 수고하시는
아카시아님. 입안이 식감이 살아나 무진장 맛나게 먹었으며 오드리님! 블래카드로 통크게 쏴쏴쏴.로켓트발사
팍팍팝 멋지게 한턱내심으로 하하호호.코메디카정.겸사하여 즐감하고 배빵빵.잘먹있읍니다.함께한 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오뚝 작성시간 26.06.08 몇년만인가요~
좋은 인연’
그 언어에 실린 만가지 곁가지들을
조용히 빗질하는 계절에 서서
오늘을
좋은 인연이라고
다시 뇌이고 있습니다
사진 즐감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