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벙개 라이딩 사진

6월9일 소래포구 다녀왔습니다.

작성자장군|작성시간26.06.09|조회수139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잔디. | 작성시간 26.06.09 하루죙일 웃음보 터진날
    뭣이 그리도 좋을꼬요~

    아침부터
    번짱님표 떡파티로
    역쉬나 큰손 인거맛쥬ㅎ~

    소래포구를 향해 11인을 이끌고
    간간이 불어오는 바람속에
    두바퀴가 보이지 않을 정도의 스피드로
    끌어주셨습니다
    잼나게 달려보았쥬ㅎ

    소래포구 싱싱한 회맛도
    쵝오지요
    광어랑 우럭,멍게도 잡고
    해삼이 땡길때 먹어줘야 한다고
    춘이님 께서 한접시 추가로 쏘시구
    마지막 뒤푸리로 션한 아이스크림으로 이글장님께서 마무리해
    주셨습니다
    베푸신 님들 복 마니 마니 받으시길요ㅎ

    화요벙 오늘같이 좋은날
    함께여서 억수로 좋았슴돠요
    모두함께 수고하셨습니다
    담 라이딩 길에 뵙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선달이 | 작성시간 26.06.09 역쉬~다복이님 리딩~올만에 E바이크로 운동좀 했네요~오늘 함께하신 무동력님들 ~짱~잘타십니다~맛있게 잘 먹고 좋은시간 함께해서 뮤자게 즐거웠고 해피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잔디. | 작성시간 26.06.10 춘이 언니
    무공해 오디즙 짱이엿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