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글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드뎌 성공했습니다
매주 비소식에 오늘도 많이 망설였지만~~
3주만이네요
오늘 참석하신 한마음님들 고맙고 고생많으셨습니다.
또한 운영위원장님께서 응원차 참석하심에 감사드립니다.
그래서 비도 물러가지 않았나 싶군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선달이 작성시간 26.06.11 요리조리~잼나는 길~다시 혼자 가보라면 못갈거같은 길~맛집 쭈꾸미 집에서 점심도 잘먹고 번짱님 께서 새우튀김도 시켜주셔셔 잘 묵공~연희카페 에서 티 타임도 해주셔셔 좋은시간 보내고 해피했습니다 ~함께하신 님들 방가왔고 수고하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