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 무동력 419탑 다녀왔습니다 작성자다복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11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용이 | 작성시간 26.06.18 더운 날씨에 수고 많으셨습니다오대산님 통큰 점심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바이키님 션한커피.바카스 고맙게 잘 마셨습니다더위에 건강관리 잘하시고다음벙에서 또 만나요~^^ 작성자산하 | 작성시간 26.06.18 먼길 수고하셨습니다.순국선열님 찾아뵙고맛있는 콩국수 맛집에서오대산님표 점심 잘 먹었습니다.바이키님 간식 좋았습니다 작성자찬늘봄 | 작성시간 26.06.18 와우~~대박👍 나도 4ㆍ19탑 다녀 왔는데 이렇게 멋진 곳이였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