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
#자연산버섯황태국
먹고 싶은것은 직접 해야 됩니다~ ㅎ
오늘은 자연산버섯 황태국을 끓여 먹었네요~^^
우리나라 땅에서 자란 영양 가득한 자연산버섯과 구수하구 단백질 함량이 높은 황태로 만든 자연산버섯 황태국~
1. 무우는 썰어서 국간장으로 10분정도 절여주고 자연산버섯 준비, 황태채는 물에 담궈 불려준후 가시 제거, 물기 짜악 빼줍니다~
2. 황태채에 들기름, 다진마늘, 새우젓 넣구 볶아주다가 절인 무우넣구 살뜬물 넣구 끓여줍니다.
3. 한번 끓인후 쌀뜬물을 더 넣구 자연산버섯 넣구 후추 뿌려주고 더 끓여줍니다.
4. 계란 두개 넣어주고 청양고추 넣어주고 끓으면 마지막에 대파 썰은거 넣구 마무리~~
차암~~ 쉽죠 잉~~
자연산버섯 황태국으로 건강 챙기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