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
#다슬기감자부침
오늘은 내가 요리사~^^
오늘 밥하는날이라서
준비한 음식 3가지 글 올리며 활동 하는날입니다~
1차는
국산 자연산버섯 미역국 ~
2차는
국산 다슬기 계란말이
3차는
다슬기 감자부침
오늘같이 비오는날 막걸리에 감자부침
좋을듯요~^^
다음검색
#사는이야기
#다슬기감자부침
오늘은 내가 요리사~^^
오늘 밥하는날이라서
준비한 음식 3가지 글 올리며 활동 하는날입니다~
1차는
국산 자연산버섯 미역국 ~
2차는
국산 다슬기 계란말이
3차는
다슬기 감자부침
오늘같이 비오는날 막걸리에 감자부침
좋을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