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살아가는 이야기

의성마늘쫑볶음

작성자푸른식품|작성시간26.06.21|조회수4 목록 댓글 0

#사는이야기

#의성마늘쫑볶음

오늘도 내가 요리사~

1차 가지더부살이밥

끝맛이 쌉싸름 하니 건강한 맛입니다.^^
꼭 한번 해서 드셔보세요~^^

가지더부살이 구입문의는 제게로 문자요~~^^

2차 올갱이해장국

어떤국을 끓여 먹을까? 고민중에 부추가 있는것을 확인~
오늘의 국은 올갱이 해장국~^^

3차 의성마늘쫑볶음

역시의성마늘쫑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