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
#의성마늘쫑볶음
오늘도 내가 요리사~
1차 가지더부살이밥
끝맛이 쌉싸름 하니 건강한 맛입니다.^^
꼭 한번 해서 드셔보세요~^^
가지더부살이 구입문의는 제게로 문자요~~^^
2차 올갱이해장국
어떤국을 끓여 먹을까? 고민중에 부추가 있는것을 확인~
오늘의 국은 올갱이 해장국~^^
3차 의성마늘쫑볶음
역시의성마늘쫑 👍
다음검색
#사는이야기
#의성마늘쫑볶음
오늘도 내가 요리사~
1차 가지더부살이밥
끝맛이 쌉싸름 하니 건강한 맛입니다.^^
꼭 한번 해서 드셔보세요~^^
가지더부살이 구입문의는 제게로 문자요~~^^
2차 올갱이해장국
어떤국을 끓여 먹을까? 고민중에 부추가 있는것을 확인~
오늘의 국은 올갱이 해장국~^^
3차 의성마늘쫑볶음
역시의성마늘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