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
#택배작업이야기
#석송,다슬기,옥수수
지금시기 산삼보다도 귀하다는 석송~
석송 1키로를 해달라고 연락이 왔네요~
1키로 양을 저울에 달고
햇볕에 널어 수분 제거를 해주니
띵호와 깜짝 😂
수분 날라가고 마르니 최종 460그램 나오네요~
아무튼 잘
포장하여 보내드렸네요~^^
석송이 신경통에 그렇게도 좋다고 하던데요~
술을 담금해도 참 이쁘답니다.^^
담금병 작업좀 해주었네요~
소장 가치가 있는 석송 담금병입니다~^^
신경통 생기면 전구주 원샷~~
좋네요~ ㅎㅎㅎ
장마가 언제 시작될련지 모르겠지만 장마시즌이 되면 올갱이 채취를 못해요~
그러다 보니 생물, 냉동 깐다슬기 주문이 많은 시기인데요~
국산 생물다슬기 6키로, 4키로, 2키로 짜리 잘 포장하구
국산 깐다슬기도 15팩 잘 포장해서 발송햏 네요~^^
저희 대학찰옥수수는 빠르면 6월말이나 7월초부터 택배 진행 예정이구요~
지금 시기는 미백찰옥수수를 뜨문뜨문 택배유통 진행중이랍니다.
오늘도 미백찰옥수수 택배 잘 발송했어요~^^
오늘 하루도 열심히 살았네요
좋은저녁 되세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