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교생 체험수기

43기 이◯하(덕원여고1) 전혀 외우지 않고 중간고사 점수가 정말 많이 올랐습니다. 이런 적은 처음입니다 ㅎ. 그전에는 정말 많이 외우고도 점수가 안 올랐었~

작성자최형수|작성시간19.11.04|조회수207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저는 덕원여자고등학교 1학년에 재학중인 이하입니다.


저는 먼저 미라클 훈련원에 오기 전에 여러 영어학원에 다녔습니다. 어 학원을 다니면서 본문이든 모의고사든 정말 많이 외웠습니다.

 

본문을 정말 열심히 외워서 영어 시험을 봐왔지만 미라클에 오고선 본문 등을 전혀 외우지 않고 중간고사 시험을 봤습니다. 현재 근본 단계가 끝나지 않은 상태(훈련 2개월 미만)에서 시험을 치뤘지만 점수가 정말 많이 올랐습니다.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영어 학원을 꾸준히 다녔지만 무언가를 열심히 외우지 않고 시험을 봐서 점수가 오른 것은 처음이였습니다.

 

제가 영어 점수가 잘 오르지 않아 정말 포기 상태였지만 이번 미라클을 통해 재미를 붙이고 더욱 열심히 하게 되었습니다.

 

영어를 포기한 상태였던 사람으로써 별 기대하지 않고 수업하였습니다.

처음엔 단지 특이하고 숙제가 없어 마음 편하게 다녔는데 지금은 너무 재미있고 즐거워 학원에 가는 것이 마음 편합니다. 제가 비록 현재 점수가 오른 시험점수도 그리 높진 않고, 공부도 잘하진 않지만 정말 선생님의 특별한 훈련방식 덕분에 다른 과목에도 눈이 뜨이는 것 같습니다.

 

학생들이 가끔 지쳐 힘들어 할 때도 선생님께선 정말 열정적으로 수업을 진행하십니다.

그래서 조금 지치더라도 다시 힘내서 할 수 있게 도움을 주십니다.

 

6년동안 4개의 학원을 바꿔 다니며 영어를 공부해 왔지만 미라클에서 영어를 잠시 훈련한 것이 제 영어 인생에서 너무나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영어의 근본과 원리를 정확하고 쉽고 간단하게 알려주시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미라클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019. 10.19                                       - ( 덕원여고 1 )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