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 부족함이 행복을 준다

작성자용오름|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3




2% 부족함이 행복을 준다


행복은 버림으로써,
내려놓음으로써,
포기함으로써 얻어진다.

사람은 잃어버리기 전에는
자신을 잘 발견하지 못한다.

재물을 모두 잃어버리고 나서야
가족이 소중한지 알게 된다.

건강을 잃고
건강의 소중함을 알게 된다.

사랑하는 사람을
먼저 하늘나라에 보낸 후에야
그 사람이 소중한지 알게 된다.

일생의 시간이 지나고 나서야
그때 시절이 소중한지
비로소 아는 것이 인간이다.

우리는 평안함과
행복을 추구하지만
그 상태가 지속되면 무감각해지고,
자신만 알고 이웃은 잊어버린다.

인간은 적당하게
아픔과 고난이 있어야 행복하다.

-<하루하루 인생의 마지막 날처럼 살아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반지』 | 작성시간 26.06.22 new 좋은글 잘읽고 갑니다
    힘찬 한주 보내셔요*(*
  • 작성자사실이에요 | 작성시간 26.06.22 new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행복한 한주 되세요^^
  • 작성자미스타구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히 읽어 봅니다
    고은 시간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