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리움에 밤

작성자향기이성지|작성시간26.06.20|조회수8 목록 댓글 7
 

그리움에 밤 글/이 성 지 이 어둠 밤 오면 슬픔이 비록 오고 울보 짓는다. 지난 옛 추억에 잠귀 하늘에 바라본다…. 우리의 사랑 언제 시작 대는지는 모르지만 내 눈가엔 이슬이 맺힌 고 하네요. 어디선가 부르면 올 것 만 같은 그대이기에 저 하늘에 유난히 별빛이 빛나고 있는 데임을 생각하면 내 입가에 미소 짓는다, 혼자 정말 싫어요. 함께 있을 수 있다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향기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응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즐거운 휴일 좋은 시간 되십시오.
  • 작성자똠방각하 | 작성시간 26.06.20 그리움 글 감사 합니다
    기쁜 하루 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향기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응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즐거운 휴일 좋은 시간 되십시오.
  • 작성자『꽃반지』 | 작성시간 26.06.20 고은글 잘읽어 보고 갑니다
    오후도 힘차게 보내셔요°|°
  • 답댓글 작성자향기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응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즐거운 휴일 좋은 시간 되십시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