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후에비그치고

작성자안창|작성시간26.06.20|조회수5 목록 댓글 5

아침에비가그렇게    많이오더니

점심먹고나니까 비가그치고나니

햋볓이나오면서 파란하늘이뵈내

그리고앞전주위에반가운손이네

참새가와서지저귀면서인사하네

사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목단 | 작성시간 26.06.20 삶의글 잘읽어 봤습니다
    멋진 주말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안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예정말감사합니다^*^
  • 작성자『꽃반지』 | 작성시간 26.06.20 잘읽어 보고 갑니다
    오후도 힘차게 보내셔요°|°
  • 답댓글 작성자안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예정말감사합니다^*^
  • 작성자사실이에요 | 작성시간 16:43 new 삶의글 잘 읽었습니다
    행복한 한주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