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여러 복잡한 사항들이 카페에서 논의되고 있는데 별건의 질문을 하게되어서 좀 미안한 감이 있는데, 유사한 경우가 많을것 같아서 카페에 질문을 올립니다.
저는 지방에 거주하는 세대주 이고요. 세입자가 이사를 가기 위해서 현재 전세금의 약 50%를 이사갈집 계약용으로 요청하여 협조 차원에서 그렇게 할 예정인데, 이경우 별도의 계약서를 작성하는게 맞을것 같은데 혹시 어떤 절차를 거쳐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지금 여러 복잡한 사항들이 카페에서 논의되고 있는데 별건의 질문을 하게되어서 좀 미안한 감이 있는데, 유사한 경우가 많을것 같아서 카페에 질문을 올립니다.
저는 지방에 거주하는 세대주 이고요. 세입자가 이사를 가기 위해서 현재 전세금의 약 50%를 이사갈집 계약용으로 요청하여 협조 차원에서 그렇게 할 예정인데, 이경우 별도의 계약서를 작성하는게 맞을것 같은데 혹시 어떤 절차를 거쳐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