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비 수입.지출

음악회 찬조금 지출내역

작성자강서희|작성시간26.06.20|조회수60 목록 댓글 2

6/4) 임원회의와  공연장 현지답사후 중식 - 60,000

6/5) 공원사용료 -1,900

6/10) 현수막  - 60,000

6/12) 복사지 1권+ 칼라잉크 - 15,000

6/15)복지관 관장님 초대장 인사 음료  - 20,000

6/16) 종이컵+물티슈  - 11,100

6/19) 음향대여  - 200,000

         의자   "    -  100,000

      김밥(100줄) - 200,000 

      생수,얼음,종량제봉투 그외 -35,800 (잔액  36,200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코사랑 | 작성시간 26.06.20 총무님께서 살림을 알뜰하게 잘 하셨네요.
    남은 잔액은 은빛예술단 봉사단 회비로 적립바랍니다
  • 작성자땅콩 | 작성시간 26.06.20 모든분들 고생하셔서 ~행복한시간
    되었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