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로운 이야기

사당역 6번출구가 이렇게 변했어요~

작성자오로지|작성시간26.06.21|조회수45 목록 댓글 4

우리들이 관악산 산행은 물론 원정산행을 떠날 때 자주 모이는 장소인 사당역 6번 출구가 아래처럼 예쁘게 단장이 되었네요~ ^^

 

남현예술정원 원형 파고라 아래 벤치에서 휴식을 취하는 시민들 ©김성무
남현예술정원 안내판에는 서울국제정원박람회 연계 자치구 정원으로 조성됐다고 적혀 있다. ©김성무
라탄 파라솔과 핑크색 풍선 조형물 사이 수국길을 걷는 가족 ©김성무
열기구 모양 포토존 안에 앉은 일행을 사진으로 담는 시민들 ©김성무
사당역 6번 출구 표지판 옆 하트 모양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는 시민들 ©김성무
수국과 마거릿 화단 사이에 놓인 양 모양 조형물 ©김성무
분홍빛에서 흰색으로 색이 변해가는 수국 꽃송이 ©김성무
연주대를 주제로 만든 소원 포토존에서 소원을 빌어보자. ©김성무

 

- 출처: 내 손안에 서울/ 관악산 등산 전 쉬어가세요! 수국이 반기는 '남현예술정원'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까치울 | 작성시간 07:28 new 어머나 참 예쁘네요. 함 가 봐야 겠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오로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29 new 최근에 오픈했나본데 나도 한번 껀수를~ ㅎㅎㅎ
  • 작성자영덕 | 작성시간 17:52 new 너무 변했네요 한번 일부러 가 봐야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오로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8:39 new 사당역이야 많은 등산객들의 집합소니까 조만간 구경하시지 않겠어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