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4박 5일, 제주 비박 인연을 마무리하며~

작성자오로지|작성시간20.05.25|조회수133 목록 댓글 8


제주에서의 마지막 밤은 '파라다이스 힐' 에서 입니다.


오늘 함께 산행하신 연수님의 초청으로 연수님이 계시는 이곳으로 왔습니다


우리들한테는 안어울리는 장소이지만 연수님의 강력한 권고로 어쩔수없이 이곳으로 왔습니다


분위기 굿!


음~~ 풀장도 있군요~


산행으로 젖은 땀 한번 씻어 보실라우? ㅎㅎㅎ


문제는?


연수님이 내놓으신 처치 곤란한 물고기

맛나지만 수염과 지느러미에 강력한 독이 있는 쏠종개라는 바다메기종류의 물고기 한 바께스 임다


지느러미 독이 있는 바다메기 다듬느라 보통 곤욕이 아니라 1/4만 챙기고 전부 내다버렸네요~ ㅋ


아무리 맛난 고기라지만 다듬기가 너무 힘드네요~ ㅋ


어쨌든 두분 세프의 솜씨가 빛나는~


그리고 시작된 파티~


주거니 받거니하는 시간의 흐름속에 어둠이 내리고~


1차 한잔을 끝내고 2차 술자리 차림으로 분위기를 바꾸고~


제주 산악회의 신순례님이 합류~


푸른밤과 함께
한라산 소주 ~
매력있는 소주입니다~ ㅎ


거나한~


산행 피곤과 함께 내일 귀경 준비도 있고해서 자리를 일어섭니다


오늘밤을 보낼 객실안 풍경입니다


#!


#2


#3


진정한 매력은 2층 옥상입니다


텐트쳐놓고 밤하늘에 별 보는 팬션~

적당한 가격에는 흔치 않습니다요~ ㅎ


마지막 밤이라선가?

거실에서 혼술~


완두콩, 소라, 땅콩 앗주와 한라산 한잔~ ㅋ


이제 제주에서의 마지막 밤이 지나가는군요~

그간 여러 도움을 주신 제주의 산우님들께 감사드리며 함께 해주신 반디님, 영자님께도 감사와 함께 수고 많으셨어요 ~^-^

사실 후레지아님이 닦아놓은 터전을 우리만 즐기고~

후레지아님도~
화이팅!
그리고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로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0.05.25 예~ 감사합니다!
    서경님께서도 주말 휴일 잘보내셨지요~^-^
  • 작성자후레지아 | 작성시간 20.05.25 굿~!
    굿~!!
    굿~!!!
    재주는 곰이 ᆢ
    돈은 *넘이 ᆢㅋㅋ
    비유가 맜남유~?
  • 답댓글 작성자오로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0.05.25 다~ 인연따라 흐르는거유~ ㅋㅋㅋ
  • 작성자영자 | 작성시간 20.05.26 복순이는 역시 복순이죠
    후레지아 만나 오로지님 연수님 좋은분들 만나 호강을 있는데로
    하고 왔어요
    제주댁 제주향기님 도우님 덕분에 복을 곱배기로 받고 왔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로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0.05.26 주님이 영자님께 ~
    덕분에 우리도 은총을~
    이번주봐요~
    비땜시 제대로 떠나지 못하는거~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