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자영총무님~ 2개월간 미국여행을 축하합니다!

작성자오로지|작성시간26.06.15|조회수63 목록 댓글 9

 

우리들산을 위하여 항상 애를 많이 쓰시는 자영총무님이 내일모레부터 8월 중순까지 2달에 걸쳐서 미국여행을 다녀온답니다.

 

해외여행 한번 못가본 오로지의 입장에선 정말 부러운 일입니다.

 

하지만 자영총무님이 건강하고 즐겁게 잘 여행하고 계시는 소식을 간간히 전해준다면 행복한 마음으로 대리 만족을 하며 지내겠습니다.

 

미국에 가면 든든한 여동생이 있으니 무사히 좋은 추억을 가득 담고 오세요~

 

안부도 전해주시구요~ 굿!

 

나는 유튜브나 보면서 잔뜩 부러워할게요~ ㅎㅎㅎ

 

 

https://youtu.be/IWHGDynB6vk?si=BQs8HNEM-zueK1Bv

 

https://www.visittheusa.com/k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영 | 작성시간 26.06.15 넵~~
    잘 다녀오겠습니다.
  • 작성자윤사월 | 작성시간 26.06.16 미쿡에도 가시고~
    부러울 따름입니다
    건강하게 잘다녀오세요
    ◡̈
  • 작성자금당 | 작성시간 26.06.16 와~!!!
    즐거운여행~잘 다녀오시게~^^
  • 작성자수아 | 작성시간 26.06.16 자영총무님 잘 다녀오세요♡
  • 작성자자연 | 작성시간 26.06.18 총무님 건강하게 잘다녀오세요 부럽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