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오로지
|
작성시간
26.06.19
잘 드시고 건강하셔서 버섯을 더욱 많이 캐셔서 중생들을 구제하소서~ ㅋ
-
답댓글
작성자금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찌고 자르고 말리고 끓이기 귀찮아
회사 짝꿍 줬어유~^^
-
답댓글
작성자오로지
|
작성시간
26.06.19
금당 ㅋ 자고로 짝꿍도 잘 만나야~ ㅎㅎㅎ
-
작성자까치울
|
작성시간
26.06.19
귀한 버섯이라 그런지 무척 이쁘네요.
-
작성자수아
|
작성시간
26.06.20
영지버섯이 참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