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이야기

버섯의 계절~5

작성자금당|작성시간26.06.19|조회수43 목록 댓글 5

설악산엔 영지버섯 보기가 쉽지 않는데ᆢ

딱 한송이가ᆢ튼실하게ᆢ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로지 | 작성시간 26.06.19 잘 드시고 건강하셔서 버섯을 더욱 많이 캐셔서 중생들을 구제하소서~ ㅋ
  • 답댓글 작성자금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찌고 자르고 말리고 끓이기 귀찮아
    회사 짝꿍 줬어유~^^
  • 답댓글 작성자오로지 | 작성시간 26.06.19 금당 ㅋ 자고로 짝꿍도 잘 만나야~ ㅎㅎㅎ
  • 작성자까치울 | 작성시간 26.06.19 귀한 버섯이라 그런지 무척 이쁘네요.
  • 작성자수아 | 작성시간 26.06.20 영지버섯이 참 예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