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척 더운 날씨에 수고들도 하셔서 오늘 뒷풀이 메뉴는 회로 정했습니다.
오랜만이야 ~
오래도록 건강하고 즐겁게 삽시다! ㅎㅎㅎ
식사를 마치고 분위기 있는 커피숍으로~
시원하고 괜찮은 전망의 카페
더구나 방문을 반긴다고 예쁜미소님에게 우산도 선물합네요~ ㅋ
수고하시는 진우님이 각종 음료 한 상이요~ ㅎㅎㅎ
이로서 조촐하지만 행복한 6월 정기산행의 시간을 마무리합니다.
좋은 시간을 함께 해주신 우리 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집에 가는 길에 예쁜미소님에게 건강유지의 비결이 뭐냐고 물었더니?
매일 아침 공원에서 하는 기공체조라고 시범을 ~ ㅎ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로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자영 그래서 안방마님은 집을 비워선 안되는거유~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자영 작성시간 26.06.15 오로지 7월도 잘 놀아보슈
때는 왔다 하고요 -
답댓글 작성자오로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자영 혹시 가지급금이라도 주고가면 모를까 돈이 없어서~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자영 작성시간 26.06.15 오로지 ㅎㅎ
그럼 못쓰는거죠 뭐
8월에 갚을테니 빚내서 쓰시구랴 -
답댓글 작성자오로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자영 걱정 마시구랴~
떨러빚을 내서라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