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산 산행 기록

[기타권]제720차 1/24(목)~1/30(수) 6박 7일간의 제주 여행/산행

작성자오로지|작성시간19.01.31|조회수156 목록 댓글 10

1. 산행일자 : 2019년 1월 24일(목)~30일(수)

 

2. 산행장소 :

- 1/24(목); 13:40 김포공항 출발, 렌터카 인수, 시장 보기, 첫날밤 인사- 교래야영장 비박

- 1/25(금);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우도와 우도속 비양도- 교래 야영장 비박

- 1/26(토); 사라오름 등산, 어승생악 등산 및 산악박물관 방문- 우체국연수원 숙박

- 1/27(일); 새연교, 새섬, 외돌개,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이중섭거리, 쇠소깍, 소천지, 소라의 성, 정방폭포, 박수귀정 노을, 후레지아님 생일파티- 교래야영장 비박

- 1/28(월); 김영갑갤러리두모악, 신천목장, 혼인지, 교래자연휴양림 주변 산책- 교래야영장 비박

- 1/29(화); 사근다리동산, 용머리해안, 삼방산, 송악산, 수얼봉, 협재해변, 레인님 생일파티- 교래야영장 비박

- 1/30(수); 모든 일정 끝내고 11:50 제주공항 출발

 

3. 산행인원 : 8명

( 예쁜미소 고문님, 두루 님, 한지설 님, 후레지아 님, 레인 님, 호호 님, 통통왕비 님, 오로지 )

 

4. 참고사항 :

- 호호님은 1/26(토) 상경

- 6박7일간 총경비는 렌트카비, 매일 맛집 탐방, 식품 구입, 간식, 입장료등 모두를 포함 1인당 \264,000 (항공료 별도, 예쁜미소고문님외 3명은 항공료 왕복 \58,000)

 

 

 

 

 

# 산행기 및 사진을 보시려면 아래 파란색을 클릭하세요~

 

1/24(목); 13:40 김포공항 출발, 렌터카 인수, 시장 보기, 첫날밤 인사- 교래야영장 비박

한지설님 담배 피우세요?

 

1/25(금);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우도와 우도속 비양도- 교래 야영장 비박

교래자연휴양림의 아침

- 제주 여행의 첫걸음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에서~

제주 성산포 숨겨진 갈치 고등어 조림 식당

- 우도와 우도속의 비양도에서 바람을 맞아보기~

 

1/26(토); 사라오름 등산, 어승생악 등산 및 산악박물관 방문- 우체국연수원 숙박

강풍으로 제대로 잠을 못자고~

사라오름에서ᆢ^^/ 후레지아

제주 산행도 인연따라 흐릅니다.

- 한라산 관음사코스로 산행하신다면

어제 저녁은 '만원의 행복'에서

 

1/27(일); 새연교, 새섬, 외돌개,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이중섭거리, 쇠소깍, 소천지, 소라의 성, 정방폭포, 박수귀정 노을, 후레지아님 생일파티- 교래야영장 비박

배고픈 아침

서귀포: 새연교~새섬~외돌개~매일올레시장~달인횟집

서귀포 이중섭거리를 걷고 쇠소깍으로

- 삼천원의 행복

- 백두산 천지의 축소판 '소천지' 탐방

아름다운 북카페 '소라의 성'과 정방폭포

- 박수귀정에서의 노을과 생일파티 

 

 

1/28(월); 김영갑갤러리두모악, 신천목장, 혼인지, 교래자연휴양림 주변 산책- 교래야영장 비박

김영갑갤러리두모악 에서 바람을 보고 느껴본다(1)

김영갑갤러리두모악 에서 바람을 보고 느껴본다(2)

- 제주 오늘 점심 소개

- 신천목장을 거닐고 혼인지 탐방

 

 

1/29(화); 사근다리동산, 용머리해안, 삼방산, 송악산, 수얼봉, 협재해변, 레인님 생일파티- 교래야영장 비박

사근다리동산 거쳐서 용머리해안 으로(1)

사근다리동산 거쳐서 용머리해안 으로(2)

- 오늘 점심은 보말칼국수~

- 송악산을 거닐며 대화속으로~

- 수월봉~협재해변에서 노을을 즐기며 생일파티로 여행을 마무리

 

 

1/30(수); 모든 일정 끝내고 11:50 제주공항 출발

 

 

- 기타 사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로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9.02.01 통통님과는 항상 즐겁네요~ ^-^
  • 작성자레인 | 작성시간 19.02.01 장기간 운전에
    이런저런 수고로움까정
    엄청 수고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오로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9.02.01 엄청 즐거웠습니다~ ㅎㅎㅎ
  • 작성자한지설 | 작성시간 19.02.02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멋진
    제주도는 웅장함과 섬세함이
    살아있는 겨울의 끝자락을
    본것도 개인적으로 전 넘 좋았습니다
    6박7일 긴 여정을 함께 한 산우님들 따뜻한 마음이
    진심으로 고맙게 생각 합니다 꼭 다시 가고싶은곳
    강추 ~~
  • 답댓글 작성자오로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9.02.04 언제이고 시간이 되실때 떠나시자구요~
    인생 뭐 있나요?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