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한장 이야기

제주여행 가성비와 분위기 좋은 점심

작성자오로지|작성시간26.06.06|조회수54 목록 댓글 0

오늘의 야영장인 모구리야영장으로 가는 길에 점심을 먹기에 조금 이르지만 야영장에 도착하면 점심 먹을 시간이 없을 것 같아서 식당을 찾습니다.

식대가 조금 나올 것 같아서 지나치려다가 맛난 것 먹자는 일행들 의견에 그냥 들어섭니다.

바깥 분위기도 좋고

식당안 분위기도 좋네요

제주에 와서 제대로 된 외식(?)하는가 봅니다~ ㅎ

모두가 흡족한데 더 흡족한건

식대가 1인 1만5천원~ ㅎ

남자화장실이 2층이라 올라서니 분위기가 북카페~ ㅎㅎㅎ

아래 우리 팀들을 내려다 봅니다.

식사후 나와서 그냥 갈순 없다고~

수련꽃과 함께 찰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