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한장 이야기

조개의 계절~^^

작성자금당|작성시간26.06.20|조회수62 목록 댓글 11

지인이 어제 오호리에서 잡았다며 자랑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로지 | 작성시간 26.06.20 영덕 그럼요~
    머릿속에 담아두겠습니다~
    제가 약속한건 꼭 지키는거 아시죠? ㅎ
  • 답댓글 작성자금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오로지 
    지금 이 때가 제일 좋으니 공지 치시공ᆢ
    난 퇴근 후 합류하면 되잖우~^^
  • 작성자오로지 | 작성시간 26.06.20 오케이 ~
    담주 비박때 만나서 협의해보겠습니다~^^
  • 작성자자영 | 작성시간 26.06.20 조개잡아야 하는데
    내년을 기약하며~~^^♡
  • 답댓글 작성자금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조개 잡는 것 보담 더 좋은 경험을 기대하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