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한장 이야기

나에 대한 큰 애정 없는 사람들이,,

작성자오로지|작성시간26.06.21|조회수46 목록 댓글 4

 

"나에 대한 큰 애정 없는 사람들이 이러쿵저러쿵 하는 애기에 너무 흔들리지 않으면 좋겠어요~"

잘나가는 순간도 지나가고
힘든 시간도 지나간다
그러니 자만할 필요도
끝났다고 주저앉을 필요도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영 | 작성시간 26.06.21 남의 인격을 내 어찌 하리요
  • 답댓글 작성자오로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할렐루야 ~ 🙏 ㅎ
  • 작성자영덕 | 작성시간 26.06.22 정말 좋은 글이네요 새록새록 느낌이 와요
  • 답댓글 작성자오로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런 이야기에 흔들리지 말고 사시자구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