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 대한 큰 애정 없는 사람들이,, 작성자오로지|작성시간26.06.21|조회수4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에 대한 큰 애정 없는 사람들이 이러쿵저러쿵 하는 애기에 너무 흔들리지 않으면 좋겠어요~"잘나가는 순간도 지나가고힘든 시간도 지나간다그러니 자만할 필요도끝났다고 주저앉을 필요도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영 | 작성시간 26.06.21 남의 인격을 내 어찌 하리요 답댓글 작성자오로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할렐루야 ~ 🙏 ㅎ 작성자영덕 | 작성시간 26.06.22 정말 좋은 글이네요 새록새록 느낌이 와요 답댓글 작성자오로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런 이야기에 흔들리지 말고 사시자구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