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한장 이야기

라스베가스 입성

작성자자영|작성시간26.06.22|조회수42 목록 댓글 11

26년전 왔었는데 엄청변했네요
52층서 내려다본 경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로지 | 작성시간 26.06.23 자영 열 받아 오늘도 질러?
    아서시요~ ㅋ ㅋ ㅋ
  • 작성자예쁜미소 | 작성시간 26.06.23 19년도에 다녀왔는데 그때가 새록새록 주마등처럼 ~ 맛난거 많이먹고 구경 잘 하고 건강하게 돌아오세요 자영님~^^
  • 답댓글 작성자자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뱃살 엄청 늘어서 갈것같아요
    추억은 좋은것이죠
  • 작성자금당 | 작성시간 26.06.23 와우~!
    신난다~!!
    잃어도 신나고 따면 더 신나고~!!!
  • 답댓글 작성자자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ㅋㅋ
    돈따는데는 소질이 없고 신은 나네그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