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전 왔었는데 엄청변했네요
52층서 내려다본 경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로지 작성시간 26.06.23 자영 열 받아 오늘도 질러?
아서시요~ ㅋ ㅋ ㅋ -
작성자예쁜미소 작성시간 26.06.23 19년도에 다녀왔는데 그때가 새록새록 주마등처럼 ~ 맛난거 많이먹고 구경 잘 하고 건강하게 돌아오세요 자영님~^^
-
답댓글 작성자자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뱃살 엄청 늘어서 갈것같아요
추억은 좋은것이죠 -
작성자금당 작성시간 26.06.23 와우~!
신난다~!!
잃어도 신나고 따면 더 신나고~!!! -
답댓글 작성자자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ㅋㅋ
돈따는데는 소질이 없고 신은 나네그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