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한장 이야기

라스베가스 2일째

작성자자영|작성시간26.06.23|조회수58 목록 댓글 7

키지노서돈 쪼까 잃고 뷔페가서 실컷 먹고
4D영화 오즈마법사 보고 분수쇼 보니
하루가 갔써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까치울 | 작성시간 26.06.23 와 쪼까 잃고 잘 했어요. ㅎ
    나도 15민원 잃고 손 털었죠. ㅎ
    길거리 음악에 취해서 디스코 추었드니 박수를 받았네요. ㅎ
    추억이 살아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자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춤을 잘추시는군요
    저절로 춤추게 만드는 음악과 분위기여요
    저희도 흔들대며 다녀요
  • 작성자오로지 | 작성시간 26.06.23 좋습니다 ~ 👍
    돈은 잃어도 그만한 가치를 겪었겠죠~ 물쇼~ 조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자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다 좋은데 물가가 넘 비싸요
    6명 뷔페먹고 맥주한잔 추가.
    90만원ㅠㅠ
  • 답댓글 작성자오로지 | 작성시간 26.06.24 자영 뭐~ 6명이 식사하는데 그정도는 써야죠~ ㅎ
    금당님은 일본에서 딸과 2명이 식사하는데 70만원이 나와서 기겁을 했다는데~ ㅎㅎㅎ

    그나저나 매일 전해주시는 미국 여행을 보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굿!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