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지노서돈 쪼까 잃고 뷔페가서 실컷 먹고
4D영화 오즈마법사 보고 분수쇼 보니
하루가 갔써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까치울 작성시간 26.06.23 와 쪼까 잃고 잘 했어요. ㅎ
나도 15민원 잃고 손 털었죠. ㅎ
길거리 음악에 취해서 디스코 추었드니 박수를 받았네요. ㅎ
추억이 살아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자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춤을 잘추시는군요
저절로 춤추게 만드는 음악과 분위기여요
저희도 흔들대며 다녀요 -
작성자오로지 작성시간 26.06.23 좋습니다 ~ 👍
돈은 잃어도 그만한 가치를 겪었겠죠~ 물쇼~ 조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자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다 좋은데 물가가 넘 비싸요
6명 뷔페먹고 맥주한잔 추가.
90만원ㅠㅠ -
답댓글 작성자오로지 작성시간 26.06.24 자영 뭐~ 6명이 식사하는데 그정도는 써야죠~ ㅎ
금당님은 일본에서 딸과 2명이 식사하는데 70만원이 나와서 기겁을 했다는데~ ㅎㅎㅎ
그나저나 매일 전해주시는 미국 여행을 보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