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떠남 안내

6/24(수) 남한산성 갑니다

작성자오로지|작성시간26.06.21|조회수65 목록 댓글 5

지난번 정기산행때 산성님의 이야기를 들으니 남한산성에 의외로 시원한 곳이 많다는 이야기를 전해들었기에 천천히 산성길을 걸으며 즐겨 볼까 합니다.
 
1. 모이는 일시 및 장소
2026년 6월 24일(수) 09:00, 전철 8호선 산성역 2번 출구앞
 
2. 산행장소
남한산성(산성로타리~수어장대~산성로타리) 약 3-4km, 천천히 약 2시간-3시간
 
3. 준비물
가벼운 간식, 식수외
 
4. 연락처
오로지 010-5098-1518
 
5. 참고사항
- 하산후 원하시면 가벼운 뒷풀이(1/N)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로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이번 산행은 산성님과 함께 시작합니다~
    추가로 합류하실 회원님은? ^^
  • 작성자안나 | 작성시간 26.06.22 new 안나가 가능할 것 같아요.
    3시 반까지 용산구청쪽으로 가면 되는데 함께해도 될까요?
  • 답댓글 작성자오로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와우!
    정말 오랜만에 반갑습니다 ~ 👍
  • 답댓글 작성자오로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안나님 시간이 촉박하고 날도 더우니 이참에 1시간을 당기는걸로 바꾸었습니다 ~ ㅎ
  • 작성자운주 | 작성시간 26.06.22 new 참석합니다 남한산성 입구역 1번출구 에서 9번버스 타고가는게 좋을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