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5차 부모교육 및 수료식

작성자황경희원감선생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19 목록 댓글 2

아이들의 발달과 마음을 더 깊이 이해하고,

고민을 함께 나눌 수 있어서 정말 위로가 되고 든든한 시간이었습니다. ☕️🌿
​교육이 끝난 후에는 영광스러운 수료식도 진행되었는데요!
원장님께서 직접 수료증을 전달해 주실 때 아이를 향한 부모님의 깊은 사랑이 느껴져 교실 가득 감동이 밀려왔답니다. 🥰
​우리 아이들을 위해 늘 배우고 노력하시는 멋진 학부모님들, 정말 최고예요! 앞으로도 아이들의 행복한 성장을 위해 늘 함께 소통하는 어린이집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다미반 다빈이엄마 | 작성시간 26.06.11 8주동안 감사하고 많이 배웠습니다🙂👍🏻
  • 작성자황경희원감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끝까지 함께 하신 어머님께 칭찬해드리고 싶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