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근두근 마트 견학

작성자차은빈 선생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30 목록 댓글 1

오늘은 해다미반 친구들과 함께
마트 견학을 다녀왔습니다. 🛒✨

마트에 들어서자 알록달록한 과일과 채소,
다양한 물건들이 가득해 친구들의
눈이 반짝반짝 빛났습니다. 👀🍎🥦

친구들은 엄마의 심부름으로
필요한 물건을 찾아보기도 하고,
자신이 먹고 싶었던 과자와 주스를
직접 고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특히 친구들이 직접 물건을 계산대로 가져가
돈을 건네고 결제하는 경험을 해보았는데요. 💰🧾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나누며
물건을 구매하는 과정을 경험해 보며
돈의 쓰임과 물건을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 자연스럽게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

질서를 지키며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견학에 참여한 해다미반 친구들! 🥰
친구들의 웃음소리가 가득했던
행복하고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담반 김도하엄마 | 작성시간 26.06.12 🥹🥹🥹벌써 마트심부름을 다하네요~ 이것저것 신이나서둘러보는 얼굴들이 참 귀여워요😁과자집을때 눈이 제일 초롱초롱 하네요😆 해다미들 돈의 개념을 좀 알았을까요😁 인솔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