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날도 좋고 기분도 좋은
주말을 앞 둔 금요일💛
우리 다솜이들과 불금을 맞아
오랜만에 물감놀이를 하기로했어요☺️💕
저번에 했을땐 하람이만 제일 신나했는데
오늘은 과연 어떨까~ 기대하며
먼저 전지에 우리 다솜이들의 최애 장난감
자동차를 그려주었어요ㅎㅎ
소방차와 경찰차를 그려주었는데
우리 민준이도 하람이도 선생님 옆에 오더니
끼적이기 시작하더라구요💛💛
신나게 그림을 다 그리고
끼적끼적 색칠까지 조금 해준 후
본격적인 미술활동을 시작해보았어요☺️
옷을 검은색으로 입혀주셔서 묻는 거
신경쓰지 않아도 되어 얼마나 편했는지 몰라요❤️
협조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행히 이제는 이것저것 경험을 해보면서
익숙해져서 그런지 오늘은 우리 하람이도 민준이도
모두가 만족했던 물감놀이 시간이었어요!🎨
물감이 완벽히 꼼꼼하게 지워지지 않은 부분이
군데군데 있을 수 있습니다~
저녁 목욕시간에 꼼꼼하게 부탁드려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솜반 민준맘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엄청 제대로 물감놀이했네요~ 이정도면 뒤처리도 힘드셨을텐데 대단하세요..! 다양한 놀이에 노출되니 민준이도 거부하던 놀이에 적극적으로 변하는 모습이 보여요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차은송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ㅎㅎㅎ점점 뒤로갈수록 얼굴이 알록달록해지는게 보이죠🤣🤣 우리 민준이 이제야 완전 물감놀이의 묘미에 제대로 빠진거같습니다❤️❤️❤️
-
작성자이하람 엄마 작성시간 26.06.05 아가들 도대체 얼마나 신났을지 감도 안와요🤣(특히 물감놀이 러버 이하람씌)
사진 보니 이정도면 물감 이만큼이나 씻겨서 보내주셔서 감사할따름입니다🥺❤️
우리 귀염둥이들 오늘도 도파민 팡팡 하루 보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차은송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우리 람이는 말할게없을정도죠😉💛 증말 신나게놀더라구요ㅎㅎㅎㅎ 완전히 온 몸으로 놀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였어요ㅎㅎㅎ😍😍❤️
늘 놀이에 진심으로 임해주는 하람아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