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솜이들은 얼마나 자랐나요?🛒🍌🥚

작성자차은송선생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56 목록 댓글 4

오늘은 우리 다솜이들과
얼마나 자랐는지 확인해보는
신체계측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벌써! 무려 세상에 태어난지
1년 하도고 약 반년정도의 시간이 훌쩍 지나서
눈치도 생기고 자기주장도 생기고
선호하는 것도 생긴 다솜이들😍

과연 얼마나 컸을까요~?💕

히힛 궁금하시죠?😉
짜잔~!
하람이는 이만큼!
보자보자.....
히히 숫자는 비밀❤️
도윤이는 이만큼!
좀 부끄럽긴해~
오?!
나도 숫자는 모른척해줘잉~


우리 다솜이들 이렇게 사진으로만 봐도
쑥쑥 많이 컸지요~~?ㅎㅎㅎ

쑥쑥 많이 큰 다솜이들 데리고
이번엔 마트에 장보러 다녀왔어요!🛒

 

본인 자가용 띠띠 하나씩 타고!🚘
나만 따라와~
하람아 오고 있지?
근데 문이 안열려!! (분명 키 재고 왔는데....?ㅎㅎ)
장보러 와써여~~🛒
신선도 체크중✅
저는 엄마가 이거 사오래요🥕
영차영차
히히~~
이거 맛있게따!!!!!(엄마 심부름? 그게 뭐예요?)
어? 선생님... 이거 저희 아빠가 좋아하는 거 같아요....! (그치만 제가 누구인지는 노코멘트.. 얼굴 안보이면 모를거예요...!😉)
도윤아! 얘가 땅콩이랑 짝꿍아니야?!
어? 나 이거 좋아하는건데?
하람아 계란은 그거 아니구 이거야~
오! 💡 도윤아 고마워!! 이거 맞다ㅎㅎ
(신나는발걸음)
룰루랄라라~~~
내가 좋아하는 소고기🥩
엄마 나도 고기좋아해요! 알죠?ㅎㅎ🍖
고기짝꿍은 탄산ㅎㅎ
이거 맛있던데?
아니다 이거 사야겠다!
아니 잠깐만.. 여기 근처였는데?
어! 여기다 여기있네~
이거잖아~ 내가 좋아하능고❤️
힘 진짜 쎄지요?!


요플레는 오늘 오후간식으로
제공되는 이슈로
내일 민준이 등원하면
같이 먹으려고 냉장고에 넣어두었답니다💛

(도윤이가 고른 요플레는 당함류량이 너무 많은 것 같아서

당이 적게 들어있는 제품으로 바꿔서 사왔습니다!ㅎㅎ)

민준아ㅠㅠ 푹쉬고 내일은 아프지말고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솜반 김도윤 | 작성시간 26.06.11 다솜이들이 벌써 이렇게 쑤욱 자라서 스스로 장바구니를 들고 장을 보는 날이 오네요🥹
    스스로 물건을 골라서 담아보고 심부름도하고 다솜이들에게 정말 좋은 추억이였을거같아요💛
    도윤이가 아마 그 요거트를 먹어본 기억이 있어서 집은거같아요!
    다시 잘 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너무너무 고생하셧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차은송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ㅎㅎㅎ보통 요맘때 보면 경험을 토대로 행동하는 것들이 많더라구요❤️ 역시 우리 도윤이도 기억했다가 먹고싶어했던건가봅니다😍 똑똑이!!!💕ㅎㅎㅎ 재미있게 마트탐색(?)하고 돌아와 맛있는 시간 가졌네요☺️ 내일뵙겠습니다🩵
  • 작성자이하람 엄마 | 작성시간 26.06.11 귀염둥이들 언제 이만큼이나 컸는지✨
    시간이 정말 빠르네요💓
    선생님이 글을 너무 재밌게 잘 써주셔서 보는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았답니다ㅎㅎ❤️
    장보기를 해보다닠ㅋㅋ호기심 가득 다솜이들에게 완전 신세계였을것 같아요💛

    아가들 즐거운 장보기 시간 경험해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민준이도 얼른 함께해~~~~🥹🥹

    (하람아 몸무게가 언제 그렇게까지...ㅎㅎ...엄마 흐린눈 할게🤣🤣)
  • 답댓글 작성자차은송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ㅎㅎㅎ 어머 이제보니 장을 보고 뭘 샀는지 제대로 말씀을 안드렸네요🤣🤣 어제 당근이랑 요플레랑 바나나, 계란 사와서 당근은 도윤이가 가져가고 나머지는 야무지게 나누어 먹었어요ㅋㅋㅋㅋㅎㅎㅎ
    남은건 오늘도 야금야금 나누어먹고있답니다❤️
    오모낫! 체중계에 있는 숫자는 비밀이에요오홋.....!🤫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