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솜이들아 우리... 100일이래..🫶🏻💕 (부제: 푸실리 오감놀이)

작성자차은송선생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58 목록 댓글 2

얼마전 한 어머님께 전해들은 깜짝소식....❤️
벌써 우리 다솜이들과 함께한지
100일....🫶🏻ㅎㅎㅎㅎ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그래서 100일기념(?)
불금파티!
민준이도 등원한다고해서
오감놀이를 준비했어요ㅎㅎㅎ


삶지 않은 딱딱한 푸실리파스타와
삶은 말랑한 푸실리파스타
두가지를 준비해
어떤느낌인지 느껴볼 수 있도록
제공해주었어요☺️💕

평소에 우리 다솜이들이
잘 가지고 놀이하는
소꿉놀이 장난감도 함께 주니
더 재미있게 놀았답니다😍




여기부터는 선생님픽...❤️
오늘 찍은 사진중에 선생님 맘에드는 사진들
섞어서 올렸습니당😍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하람 엄마 | 작성시간 26.06.12 귀염둥이 다솜이들 입학 100일 축하해😆🤍 선생님 세달여 시간동안 늘 사랑으로 보살펴주시고 늘 즐거운 놀이 준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촉감도 느껴보고 입으로 쏙 넣을 수도 있는 오감놀이라 더 신나보이는건 저만 그렇게 보이는걸까요?ㅎㅎ
    스윗한 민준이 도윤이는 친구들 먹여주기도 하는데 하람이 맛있게 냠냠 받아먹기 바쁘네요🤣🤣🤣 칭구들아 고마워💙

    오늘도 촉촉 냠냠 하루 보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차은송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이렇게 애교둥이 사랑둥이들을 사랑하지 않을 선생님이 누가있겠어요🥹❤️❤️❤️

    피터팬 어린이집에서도 제일 인기가 많아서 늘 다솜반 까지 오는길이 험난하답니다ㅎㅎㅎ
    특명! 다솜이들을 뺏기지 않고 교실까지 무사히 데리고 오기!ㅎㅎㅎㅎㅎ

    우리 람이가 입맛이 까다로운 편인데 무슨일인지 너무 맛있어하더라구요!! 옴뇸뇸 먹느라 바쁘셔서 친구들 입으로 들어갈건... 없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