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날이 꾸무리~ 하고
구름이 뭉게뭉게 한 날이더라구요~ㅎㅎ
원래는 오늘 밀가루반죽놀이를 해보려고
계획하고 있었는데 내일부터 비가온다는 소식을 듣고
오늘은 마침 비가 오지 않아서
에어컨 바람을 피해 밖으로 다녀왔어요ㅎㅎ
햇님이 너무 쨍쨍하지 않아서
오히려 좋았던 오늘☁️☁️
교실에 있었다면 습해서 선풍기바람에,
에어컨 바람까지 쐴 뻔 했는데
밖에서 자연바람 맞으니 좋더라구요ㅎㅎ
우리 다솜이들도 밖에 나오는 건
늘 좋아하지요😍❤️❤️
요즘 아는 노래들이 많아져서
노래부르고 율동하다보니
금방 달동공원에 도착했어요ㅎㅎ
지나가다가 또래 친구도 만나 인사했는데
민준이를 알더라구요!
그래서 더 반갑게 인사하고
안녕안녕~~ 다음에 또만나✋✋
했답니다ㅎㅎㅎ
☁️오전자유놀이☁️
☁️달동공원산책☁️
슨생님 등뒤 어깨너머로 까꿍~!
참고로 요건 1.5배속 입니다....!🥹🫶🏻💕
원래는ㅋㅋㅋ 느릿느릿 귀여운 속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