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솜이들의 구름 속 산책☁️🩵

작성자차은송선생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47 목록 댓글 2

오늘은 날이 꾸무리~ 하고
구름이 뭉게뭉게 한 날이더라구요~ㅎㅎ
원래는 오늘 밀가루반죽놀이를 해보려고
계획하고 있었는데 내일부터 비가온다는 소식을 듣고
오늘은 마침 비가 오지 않아서
에어컨 바람을 피해 밖으로 다녀왔어요ㅎㅎ

햇님이 너무 쨍쨍하지 않아서
오히려 좋았던 오늘☁️☁️

교실에 있었다면 습해서 선풍기바람에,
에어컨 바람까지 쐴 뻔 했는데
밖에서 자연바람 맞으니 좋더라구요ㅎㅎ
우리 다솜이들도 밖에 나오는 건
늘 좋아하지요😍❤️❤️

요즘 아는 노래들이 많아져서
노래부르고 율동하다보니
금방 달동공원에 도착했어요ㅎㅎ

지나가다가 또래 친구도 만나 인사했는데
민준이를 알더라구요!
그래서 더 반갑게 인사하고
안녕안녕~~ 다음에 또만나✋✋
했답니다ㅎㅎㅎ


☁️오전자유놀이☁️




☁️달동공원산책☁️

슨생님 등뒤 어깨너머로 까꿍~!

참고로 요건 1.5배속 입니다....!🥹🫶🏻💕
원래는ㅋㅋㅋ 느릿느릿 귀여운 속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하람 엄마 | 작성시간 26.06.17 쪼꼬미들 개개인 노는것도 귀엽지만 같이 옹기종기모여 있으니 더 귀엽네요💛🩵

    기막힌 타이밍에 바깥놀이 해주셔서 아가들 자연바람 실컷 맞으며 즐겁게 뛰어 놀았네요🍃너무 감사하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다솜반 김도윤 | 작성시간 26.06.18 우리 귀요미 다솜이들 옹기종기 모여서 열심히 노는 모습이 너무 기여워요🥹🥹 증맬루... 너네 평생가라~~~~❗️❗️❗️❗️

    요즘 날씨도 많이 더운데 항상 산책나가쥬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