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우리들 이야기

시민의식~~

작성자최뇽|작성시간26.06.20|조회수13 목록 댓글 4

요즘  뉴스를 보면 말이여~~

투표용지 부족했다고 체육관을 점거하고 있던데~~

무법 천지~~

거기 들어 있는 선수들이 선수용품 가지려 들어갈라고 해도~~

"노~~~"

깨잘좀 사묵을라고 해도~~

"노~~~"

 

그렇지 않은데 뉴스가 그렇게 나오나???

 

광주 518때~~

군인도 없고~

경찰도 없고 그랬지만~~

 

은행도 조용했고~~~ 

슈퍼마켓 같은디도  조용했고~~

좀 도둑들도 조용했고~~

 

그때는 질서가 유지 되고 있었음

오히려 시위대가 동네방네 가면

김밥이며 깨잘이며 먹을것  막줌~~~

 

이치에 맞지 않은 행동 할라고 하면~

그먼 시민들이 머라고 하제~~

 

"야이 쓰바~   그렁거 하지마~~"

 

시민들이 눈치주고~~

우물쭈물 할라고 하지 않음~~

시민의식이 더 생기고 박히고 ~~

 

근디 말이여~~

요즘 뉴스 나온쪽은 영 아니여~~

 

광주에서 좀 배워야것어~~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삿갓 | 작성시간 26.06.20 최뇽이 국회로 들어가서 법을 확 뜨더 고쳐 개판이야~~~*
  • 작성자황수현. | 작성시간 26.06.20 옳소,
    최뇽 친구 말이 맞아.
  • 답댓글 작성자김삿갓 | 작성시간 26.06.20 근디 말이여 올소는 쟁기질이 어렵네 믿거나 말거나,~~~*
  • 작성자상례 | 작성시간 26.06.21 new ㅋㅋㅋㅋㅋㅋ
    왜저런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