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뉴스를 보면 말이여~~
투표용지 부족했다고 체육관을 점거하고 있던데~~
무법 천지~~
거기 들어 있는 선수들이 선수용품 가지려 들어갈라고 해도~~
"노~~~"
깨잘좀 사묵을라고 해도~~
"노~~~"
그렇지 않은데 뉴스가 그렇게 나오나???
광주 518때~~
군인도 없고~
경찰도 없고 그랬지만~~
은행도 조용했고~~~
슈퍼마켓 같은디도 조용했고~~
좀 도둑들도 조용했고~~
그때는 질서가 유지 되고 있었음
오히려 시위대가 동네방네 가면
김밥이며 깨잘이며 먹을것 막줌~~~
이치에 맞지 않은 행동 할라고 하면~
그먼 시민들이 머라고 하제~~
"야이 쓰바~ 그렁거 하지마~~"
시민들이 눈치주고~~
우물쭈물 할라고 하지 않음~~
시민의식이 더 생기고 박히고 ~~
근디 말이여~~
요즘 뉴스 나온쪽은 영 아니여~~
광주에서 좀 배워야것어~~ㅎㅎ
다음검색